고객 지원

Ms Thao: 0988089273

Mr Dung: 0989 176 348

판매 부서 및 고객 서비스

신제품

비디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5LkJbJfxBLQ?si=U9oH8W2FuN7J-MKA" title="YouTube video player"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allowfullscreen></iframe>

사실

세부

<< 위로

코아네트 그물은 야자 섬유로 만든 천연 제품으로 사면 침식을 방지하기 위해 맨 언덕을 덮는 데 사용됩니다. 코이어 섬유는 오래된 코코넛 껍질에서 수집되어 손으로 그물로 가공됩니다. Coir 메쉬 제품은 환경 친화성과 고효율로 인해 해외 고객에게 매우 인기가 있어 수출량이 매우 많습니다.

제품소개 코코넛넷

야자나무 그물은 야자 섬유로 만든 천연 제품으로 사면 침식을 방지하기 위해 맨 언덕을 덮는 데 사용됩니다. 코이어 섬유는 오래된 코코넛 껍질에서 수집되어 손으로 그물로 가공됩니다. Coir net 제품은 친환경성과 고효율성으로 해외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Coir 메쉬는 환경 친화적인 기능, 저렴한 비용, 사용 및 설치 용이성, 높은 내구성 및 태양, 비, 바람과 같은 열악한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하여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흙을 잡아주고 흙 유실을 최소화하며 흙이 침식되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도 있다. 야자나무 그물은 또한 토양을 촉촉하게 유지하고 식물을 위한 영구적인 선반으로서 토양의 질을 개선하며 물로 인한 토양 유출을 최소화하여 식물이 더 잘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야자나무 그물망은 농업과 건설, 특히 덩굴과 기타 그늘 작물 재배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조경 외장 디자인의 장식 재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야자나무 그물은 자연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며 농업 및 건설 분야에서 많은 응용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작물의 성장과 토양 자원 보존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미지 라이브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