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Ms Thao: 0988089273

Mr Dung: 0989 176 348

판매 부서 및 고객 서비스

신제품

비디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5LkJbJfxBLQ?si=U9oH8W2FuN7J-MKA" title="YouTube video player"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allowfullscreen></iframe>

사실

세부

<< 위로

Huy Thinh Phat Company는 전 세계 국가에 대량의 코이어 매트를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야자나무 그루터기는 Ben Tre 지방의 공예 마을에서 장인이 손으로 만든 전통 수공예품입니다. 코이어 루트 패드를 사용하면 식물이 자라기에 더 나은 조건을 보호하고 조성할 수 있습니다.

 

 


천연 코이어 재료를 사용한 코이어 나무 그루터기 패드는 물을 줄 때 그루터기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나무 밑동 주변의 토양에 필요한 수분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식물이 더 건강하게 자라도록 돕고 식물 주변의 잡초의 성장을 최소화합니다. 이 제품은 또한 독특함으로 인해 많은 해외 ​​고객이 선호합니다.


또한 야자나무 그루터기는 심미성도 높아 분재 주변의 공간을 장식하고 미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베트남의 숙련된 장인들은 다양한 장식 스타일에 적합한 간단한 것부터 복잡한 것까지 야자나무 베이스에 많은 독특한 디자인과 질감을 만들었습니다.


위와 같은 이점으로 인해 야자나무 줄기는 장식용 나무 장식 및 도시 건설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 되고 있습니다. 야자나무 뿌리 패드는 나무를 심고 관리하는 데 편리함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환경을 보호하고 베트남 시골 지역의 경제를 발전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미지 라이브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