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Ms Thao: 0988089273

Mr Dung: 0989 176 348

판매 부서 및 고객 서비스

신제품

비디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5LkJbJfxBLQ?si=U9oH8W2FuN7J-MKA" title="YouTube video player"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allowfullscreen></iframe>

사실

세부

<< 위로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생활 공간을 만드는 것이 오늘날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코코넛 워킹 매트의 고유한 기능과 이점, 그리고 이것이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인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산책을 위한 코코넛 매트: 자연과의 완벽한 연결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생활 공간을 만드는 것이 오늘날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코이어 산책로 매트의 고유한 기능과 이점을 살펴보고 이것이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1. 지속 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입니다.

코이어매트의 가장 주목할만한 특징 중 하나는 지속가능성과 환경 친화성입니다. 코코넛 섬유는 재배가 쉽고 환경에 해를 끼치지 않는 식물인 코코넛 나무에서 수확됩니다. 게다가 코코넛 섬유 매트를 생산하는 과정에서는 전력 소모가 적고 독성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는 환경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고 외부 조경을 위한 지속 가능한 옵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미끄럼 방지

코코넛 매트는 자연적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넘어질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 제품의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연 분해되어 토양에 영양분을 생성합니다.

코이어 매트로 통로를 덮는 것은 자연과 연결되고 생활 공간을 독특하게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코이어 카펫은 자연의 아름다움, 지속 가능성 및 뛰어난 유용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과 환경에 대한 관심도 반영합니다. Coir 매트는 환경 친화적이고 조경적인 외부 장식 솔루션을 찾는 해외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 되고 있습니다.

이미지 라이브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