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Ms Thao: 0988089273

Mr Dung: 0989 176 348

판매 부서 및 고객 서비스

신제품

비디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5LkJbJfxBLQ?si=U9oH8W2FuN7J-MKA" title="YouTube video player"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allowfullscreen></iframe>

사실

세부

<< 위로

2023년 10월 12일 오후, 벤째성 인민위원회는 베트남 소비재 개발 협회(VACOD)와 협력하여 "VACOD - 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 지원에 관한 벤째 비즈니스 포럼"을 조직했습니다.

 

VACOD - 베트남 기업가의 날을 맞아 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Ben Tre 비즈니스 포럼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팀, 기업가 및 기업의 공동 노력을 기리고 동기를 부여하며 격려하는 중요한 행사입니다. 특정 국가와 일반 국가. 이는 또한 전국 각지의 기업가와 기업이 Ben Tre에 모여 상호 작용하고 경험을 교환하며 투자 촉진 및 홍보 분야에서 협력 및 결속의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이번 행사에서 대표자들은 "향후 기업을 위한 기회와 과제", "지속 가능한 기업 제품의 녹색 흐름", "통화 정책"이라는 주제에 대해 전문가로부터 프레젠테이션을 들었습니다. 통화 및 환율은 간단히 말해서 기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중장기. 이 밖에도 국내 및 세계 경제 이슈에 대해 중앙부처, VACOD, 기업협회, 기업계 지도자들의 열성적인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포럼의 정보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업이 어려움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기업이 더 강력하고 지속 가능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기반이 될 것입니다.

이미지 라이브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