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Ms Thao: 0988089273

Mr Dung: 0989 176 348

판매 부서 및 고객 서비스

신제품

비디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5LkJbJfxBLQ?si=U9oH8W2FuN7J-MKA" title="YouTube video player"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allowfullscreen></iframe>

사실

세부

<< 위로

Ben Tre 지방의 야자 껍질 벗기기는 Ben Tre 지방의 전통적인 직업 중 하나입니다. 고대부터 코코넛 껍질 벗기기는 지역 주민들의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습니다. 이 직업은 근로자에게 안정적인 수입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코코넛 랜드 사람들의 일하는 아름다움을 아름답게 합니다.

코코넛 추출 - BEN TRE 사람들의 뷰티 노동


Ben Tre 지방의 야자 껍질 벗기기는 Ben Tre 지방의 전통적인 직업 중 하나입니다. 고대부터 코코넛 껍질 벗기기는 지역 주민들의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습니다. 이 직업은 근로자에게 안정적인 수입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코코넛 랜드 사람들의 일하는 아름다움을 아름답게 합니다.


좋은 코코넛 껍질 벗기기가 되려면 작업자는 실제로 기술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그들의 임무는 날카로운 끝이 달린 나무 막대기로 코코넛 껍질을 분리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작업이지만 세심함, 독창성, 민첩성 및 강도와 작업자의 높은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좋은 일꾼은 하루에 수백 개의 코코넛 껍질을 벗길 수 있습니다.

코코넛 껍질을 벗기는 노동의 아름다움 중 하나는 각 동작의 관심과 정확성입니다. 코코넛 껍질을 벗기는 사람은 날카로운 말뚝과 충분한 추진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날카로운 도구로 작업할 때 부상을 입지 않도록 자신의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매우 집중할 것을 요구합니다


또한 코코넛 껍질은 녹색 코코넛 나무 그늘 아래 신선한 공기 속에서 작업자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도랑과 거대한 녹색 코코넛 숲은 작업을 더욱 친밀하고 고무적이며 흥미롭게 만듭니다. 수십만 그루의 녹색 코코넛 나무가 뻗어 있는 가운데 코코넛 나무 줄은 이 땅의 전형적인 상징이 되었습니다. 방문객들은 서부의 아름다움을 방문하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 껍질을 벗기는 것은 부자가 되고 가족에게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주는 일일 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 자부심과 일에 대한 헌신의 정신을 줍니다. 코코넛 껍질을 벗기는 사람들은 지역 경제 및 관광 개발에 기여하는 그들의 작업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자신의 일에 헌신하고 열정적입니다. 코코넛 껍질 벗기기는 지역 문화와 전통의 일부이며 메콩 삼각주의 독특한 상징으로 간주됩니다.

 

현재 상황에서 산업이 번성하고 야자 섬유로 만든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매년 증가하고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동안 코코넛 껍질 산업은 여전히 ​​존재하고 번성합니다. 이것은 코코넛 껍질 벗기기의 지속 가능성을 보여주며 지역 주민들의 문화와 전통의 일부입니다.

이미지 라이브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