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Ms Thao: 0988089273

Mr Dung: 0989 176 348

판매 부서 및 고객 서비스

신제품

비디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5LkJbJfxBLQ?si=U9oH8W2FuN7J-MKA" title="YouTube video player"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allowfullscreen></iframe>

사실

세부

<< 위로

コイアは、その伝統的でモダンなスタイル、および履物から汚れを拭き取る能力が高いため、依然として最も人気のあるタイプのエントランスマットです。 コイアマットは、ビジネスやオフィスのドア、入口、受付などの交通量の多い場所に効果的な素材です。

코이어 카펫은 전통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신발의 먼지를 잘 닦는 능력으로 인해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입구 매트 유형입니다. 코코넛 섬유 도어 매트는 비즈니스 또는 사무실의 문, 입구 및 리셉션 구역과 같이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 효과적인 소재입니다. 당사의 다양한 코이어 매트는 지속 가능하고 자연 친화적인 코코넛 섬유를 특징으로 하며 물과 습기가 바닥으로 스며드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PVC 코팅 처리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젖은 바닥에서 미끄러질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코이어 섬유는 카펫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꼬여 있습니다.


코이어 매트는 다소 거친 질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손님과 직원의 신발에 묻은 먼지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어 모든 날씨 조건에서 비즈니스를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Huy Thinh Phat은 털빠짐이 적고 카펫 수명이 더 긴 고급 섬유만을 공급합니다. 10m 또는 5m 롤에서 표준 길이를 선택하거나 필요한 길이로 절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통 코이어 매트도 제공합니다. 그리고 디자인을 더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코이어 카펫의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야자 카펫이란 무엇입니까?

코이어 매트는 코코넛 껍질의 천연 섬유를 사용하여 제조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표면이 약간 거친 전통적이고 자연스러운 카펫 모양. 소매점, 호텔, 레스토랑 및 펍의 기업이나 틈새 시장에 설치된 코이어 매트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Coir Mats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비용: 코이어 매트의 가장 큰 장점은 카펫보다 비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고무를 사용하여 지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것은 더 튼튼합니다.


외관: Coir는 자연스럽고 전통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어 진입로에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으로 염색하거나 동물과 함께 태울 수도 있습니다.


먼지 제거에 좋음: 코이어 매트의 질감으로 인해 카펫이 양호한 상태인 한 스크래핑 및 걸레질 특성이 우수합니다.


이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자 매트의 장단점에 대한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야자 매트는 어디에 사용합니까?

맞춤형 크기: 야자 매트는 다양한 크기로 쉽게 절단할 수 있어 특이한 크기와 맞춤화에 적합합니다.


코이어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코아르 매트의 가장 큰 결점, 일명 버그 중 하나는 떨어져서 닳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샀을 때 깔끔해 보입니다. 코이어를 처음 사용할 때 항상 약간의 초기 크러스트가 있다가 점차적으로 마모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코이어 흘리는 것을 최소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최고의 코이어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또한 카펫을 정기적으로 진공 청소기로 청소해야 합니다.


코이어 카펫 청소 방법

코이어 매트를 정기적으로 청소하면 털빠짐을 방지하고 카펫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코이어를 청소하기 위해 화학 물질을 사용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이것이 득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정기적으로 외부를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거나 흔드는 것만으로도 코이어 카펫을 깨끗하고 멋지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야자 매트의 수명

야자 매트의 수명은 다음과 같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발이 떨어지는 정도, 얼마나 잘 고정되어 있는지, 느슨하게 설치되어 있는지 또는 오목한 곳에 설치되어 있는지 여부.

 

이미지 라이브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