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Ms Thao: 0988089273

Mr Dung: 0989 176 348

판매 부서 및 고객 서비스

신제품

비디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5LkJbJfxBLQ?si=U9oH8W2FuN7J-MKA" title="YouTube video player"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allowfullscreen></iframe>

사실

세부

<< 위로

Ben Tre 지방의 말린 코코넛 껍질로 코코넛 섬유를 만드는 기술은 메콩 삼각주의 전통적인 직업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다른 산업에 비해 규모는 작지만 지역 경제와 사회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Ben Tre 지방의 말린 코코넛 껍질에서 코코넛 섬유를 생산하는 과정을 소개합니다.

BEN TRE의 코코넛 공장

Ben Tre 지방의 말린 코코넛 껍질로 코이어를 만드는 기술은 메콩 삼각주의 전통적인 직업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소규모 산업이지만 지역 경제와 사회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Ben Tre 지방의 말린 코코넛 껍질에서 코코넛 섬유를 생산하는 과정을 소개합니다.

먼저 온리 코이어의 생산 공정은 코코넛을 수확하고 껍질을 벗기는 것부터 시작된다. 그 후 장인의 손으로 코코넛 껍질을 능숙하게 벗겨냅니다. 코코넛 껍질이 건조된 후 장인은 이를 코코넛 밀에 넣어 코이어 실을 얻습니다.

껍질을 벗긴 코이어 실을 건조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는 품질의 제품을 생산합니다. Coir 제품은 수요가 많은 많은 수출 분야에서 사용되어 사람들의 일자리를 창출합니다.


야자 껍질 생산은 지역 주민들에게 소득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메콩 삼각주의 전통적 가치를 보존하고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동시에 환경친화적이며 심미적 가치가 높은 코이어 섬유로 제품을 만드는데 기여합니다. 경제적 가치가 높은 해외시장 수출


장인의 열정과 생산 기업의 투자로 Ben Tre 지방의 코코넛 섬유 제조 기술은 크게 발전하여 사람들의 삶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했습니다.

 

이미지 라이브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