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Ms Thao: 0988089273

Mr Dung: 0989 176 348

판매 부서 및 고객 서비스

신제품

비디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5LkJbJfxBLQ?si=U9oH8W2FuN7J-MKA" title="YouTube video player"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allowfullscreen></iframe>

사실

세부

<< 위로

Coir는 수공예 산업의 주요 재료이며 사람들이 아름답고 눈길을 끄는 디자인이 많은 매우 좋은 coir 카펫을 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늘날 코이어는 농업 생산뿐만 아니라 수공예 산업에서도 널리 사용됩니다.

수공예 산업.

Coir는 수공예 산업의 주요 재료이며 사람들이 아름답고 눈길을 끄는 디자인이 많은 매우 좋은 coir 카펫을 짜는 데 도움이 됩니다.

Coir 매트는 현재 매우 저렴하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이점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내구성도 매우 높고 유지 보수가 쉽고 이동이 쉽습니다.


오늘날 생산 공정과 시스템은 매우 우수한 품질을 보장해야 합니다.


산업.

농업 산업의 경우, 코이어는 날씨가 더울 때 식물의 기상 온도를 낮추기 위해 표면을 덮을 때 차폐에 널리 사용됩니다. 태양의 온도는 종종 땅 바로 아래에서 빛나기 때문에 작은 작물에 큰 영향을 미치고 토양을 건조시켜 침식을 일으킵니다.


코코넛 섬유와 유기물을 적당한 양으로 혼합하면 토양이 수분을 잘 공급하고 매우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 훌륭한 혼합물은 토양 수분을 유지하는 데 효과가 있으며 토양이 더 잘 자라고 더 많은 다공성이 되도록 돕는 촉매제입니다. 그러나 코이어의 장점이 아니라 단점도 있을 것이고, 코이어에 매운 물질이 많이 포함된다는 단점도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물질이 아닙니다. 이 물질은 코코넛 섬유를 조심스럽게 배양하지 않으면 식물에 큰 영향을 미치고 나무의 뿌리 발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복합 코코넛 섬유는 새싹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거나 작은 나무 단계에서 씨앗을 뿌릴 수 있습니다. 이 혼합물은 어린 식물이 자라도록 돕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

 

안에 들어 있는 코코넛 섬유는 영양분이 많아 수분을 잘 머금을 수 있고, 코코넛 섬유 외에 매트리스나 생활용품 제조에도 많이 사용된다.

이미지 라이브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