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Ms Thao: 0988089273

Mr Dung: 0989 176 348

판매 부서 및 고객 서비스

신제품

비디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5LkJbJfxBLQ?si=U9oH8W2FuN7J-MKA" title="YouTube video player"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allowfullscreen></iframe>

사실

뉴스

Coir는 수공예 산업의 주요 재료이며 사람들이 아름답고 눈길을 끄는 디자인이 많은 매우 좋은 coir 카펫을 짜는 데 도움이 됩니다.
ホイファットファットは、今日の市場での地位を徐々に発展させています。
Huy Thinh Phat Company는 전 세계 국가에 대량의 코이어 매트를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시장에서 회사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과학 및 기술 수준 향상의 중요성을 인식합니다. Huy Thinh Phat Company는 베트남에서 코이어 카펫 제품의 선두 제조업체 중 하나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제 고객의 높은 내구성과 표준을 갖춘 고품질 코아르 카펫 제품을 제공하려는 열망으로.
Ben Tre 지방의 야자 껍질 벗기기는 Ben Tre 지방의 전통적인 직업 중 하나입니다. 고대부터 코코넛 껍질 벗기기는 지역 주민들의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습니다. 이 직업은 근로자에게 안정적인 수입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코코넛 랜드 사람들의 일하는 아름다움을 아름답게 합니다.
コイアは、その伝統的でモダンなスタイル、および履物から汚れを拭き取る能力が高いため、依然として最も人気のあるタイプのエントランスマットです。 コイアマットは、ビジネスやオフィスのドア、入口、受付などの交通量の多い場所に効果的な素材です。
세계 여러 나라로 수출되는 고가의 코이어 제품을 만들기 위해 코코넛 껍질을 활용하는 방법을 찾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미지 라이브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