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Ms Thao: 0988089273

Mr Dung: 0989 176 348

판매 부서 및 고객 서비스

신제품

비디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5LkJbJfxBLQ?si=U9oH8W2FuN7J-MKA" title="YouTube video player"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allowfullscreen></iframe>

사실

세부

<< 위로

コイアマットは、国内外の手工芸品業界で非常に人気のある、消費者が評価する製品ラインです。 耐久性が高く、弾力性に優れたココナツ繊維を使用しており、しかも自然や環境にやさしい製品なので安心してお使いいただけます。

코이어 카페트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군으로 국내외 수공예 업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제품 라인은 내구성이 높고 탄력이 좋은 코코넛 섬유로 만들어졌으며, 또한 자연과 환경에 매우 친화적인 제품 라인으로 매우 안전하여 사용자에게 보장됩니다. 특히 카펫 디자인은 매우 다양하고 풍부하며 사용자에게 저렴합니다. 따라서 코이어 카페트는 디자인과 품질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 제품군입니다.


1.이 제품은 환경 친화적입니다.

코이어는 코코넛 껍질의 일부이며 코코넛을 찢으면 제거됩니다. 그런 다음 생산 공정을 통해 코이어 섬유가 서로 촘촘하게 달라붙어 매우 아름답고 매끄러운 바닥 매트를 만듭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천연섬유 소재를 사용하여 카페트를 제작하기 때문에 환경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탄성이 높고 재생이 용이하여 현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카페트 라인입니다. 건설, 민간 ... 특히 해외 수출용. 야자매트는 인체에 ​​무해하므로 안심하시고 제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2. 저렴한 가격

Coir 매트는 미끄럼 방지 기능이 매우 뛰어나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이점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스마트하고 편리한 카펫 라인. 또한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높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는 항상 코이어 카펫을 선택하고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3. 높은 내구성

전면에 강성이 좋은 코이어 카페트이므로 사용하기 쉽습니다. 특히 이 카페트 라인은 이동과 사용이 간편하고 유지관리가 용이하다. 화이버매트의 내구성이 상당히 좋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라이브러리